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정민 사고 하나0억 꽃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3:25

    김정민 문제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는다.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이토록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 걸까. 김정민 문제가 수면 위로 부상한 것은 과거의 7일 SBS'밥은 먹고 다니냐?출연해 문제를 언급한 뒤부터다.


    >


    김정민 인기 절정이던 시절 갑자기 사라져 긴 공백기를 가졌다. 그 이유는 이 20하나 7년 전 남자 친구와 소송과 논란 때문입니다.


    >


    20하나 3년 7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김종민, 이전 남자 친구는 배우 김정민이 이별을 통보하자 언론에 사생하자 동영상을 폭로하겠다고 했습니다. 향후 현금 하나 옥 6천만원과 물품을 빼앗은 혐의로 징역 한살,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


    이후"김종민 남자 친구"는 혼인 빙자 불법 행위로 김종민에 민사 소송을 내 1년간 소송을 계속했다. 그러나 소송을 모두 취하함으로써 사고는 끝났다.


    >


    문제는 김정민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이었다. 적잖은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첫 0억 꽃뱀이라는 꼬리표가 그녀의 뒤를 쫓고 있다. 사양의 김정민은 자신과 관련된 검색어를 떼어내고 싶었을 것이다.


    >


    그래서 '밥 먹어?'라는 프로그램이 딱 맞았다. 이미 "밥 먹어?" 제작 발표회 당시 김수미는 "힘든 동료 연예인을 돕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


    >


    이런 취지의 프로그램은 김정민이 대중들과 유 1 하게 소통하는 비결이었다.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의견조차 못한 김 정민은 김수미의 도움으로 1잔의 나라 요리를 먹으면서 어려운 내용을 취하히슬 수 있었다.


    >


    김정민, 스스로도 그에은챠 본인에게 따라다니는 하나 0억 꽃뱀에 대해서 알고 있었다. 그래도 사실관계, 재판 판결과는 상관없이 대중과 소통하고 싶었을 것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그 용기가 자신은 아니었다.


    >


    김정민은 이런 나쁘지 않다와 관련된 관련 검색어를 볼 때마다 나쁘지 않다의 잘못도 있다며 겸허하게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


    하지만 이번을 계기로 그에 대한 비난은 잦아들었다. 그녀의 진심은 대중의 가슴을 울렸다 이제 모든 것을 잊고 하루빨리 그녀에게 따뜻한 봄이 오기를 바란다.


    <실시간 유행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