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타로] 9.6~9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4:45

    안녕하세요. 김포타로우 우송입니다.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했던 무더위가 누그러져, 최근에는 이제 건강해졌습니다.이번 주 낮에 별자리 점을 줄게요.​​​​


    >


    *9.6~9)하나 2운세 ​ ​


    >


    물병자리에 들어온 돈 새나 가지 않고 쥐고 있네요.지금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큰 흔들림 없이 모든 것이 유지된다.어린아이 운도 부침이 없는 모습.


    >


    물고기자리에서 앓고 있는 모습, 슬프네요. 요즈음 매우 안타까운 상태월이 전전하듯이 생각의 전천이 있듯이...연애의 마음은 상대가 마음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소가족, 남편에게 고민하고 슬퍼하는 모습.​​​​


    >


    *양자리 불도저처럼 눌러 자신감을 갖는 성향이 강하네요.좋게말하면 용감무쌍한 자신감으로 말하면 용두사미.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하게 생각하여 행동하시오 연인 사이도 마찬가지~ 아내 소음은 타오르게 눌러서 보내도 쉽게 끓는 마소음이 쉽게 시들게 마련입니다.​​​


    >


    황소자리 하나적으로 안정을 시작해 차분한 모습입니다.연애운도 안정적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다만 너무 안주하거나 지루해 할 시기.


    >


    쌍둥이 좌심적으로 힘든 순간이 있을 거에요.마음이 아프거나 외로울 때.연어의 운도 이별이 있거나 마음이 아픈 상태


    >


    게자리의 완성이 되는 모양이군요. 금전도 비즈니스도 완성되고 있습니다.해외로 이동하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죠.직장에서도 여행에서도 해외 자신운. "연애운은 공방수가 보이네요.누가 있든 외롭지 않든 외롭습니다.​​​​


    >


    사자자리 사업운이 있군요.더 발전적인 모습으로 이미 구상하고 있는 스케일도 크고 야망도 큽니다.최근보다 나빠진 모습 연어의 운은 혼자서는 만족을 할 수 없네요.미혼일 때도 안 되지만 기혼 때는 더 안돼요.​​​​


    >


    *처녀좌 금전의 안정과 완성의 모습이군요 결혼하고 싶고 가정을 이룬다면 그것이 바로 완성의 모습 ~~ 금전도 사랑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천칭자리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현재는 시작에 불과하고 작은 돈이 큰 돈이 될 때에는 조금 필요하겠죠.수기도 좋으시네요. 기회가 있었네요.애인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믿는 소음도 크네요.​​​​


    >


    전갈자리 금전적으로 힘드네요.돈 걱정을 하고 있어요.금전적으로 혼란스러운 모습입니다.연애의 기운은 타이밍 조절할 때에요.상대를 찾으시네요.​​​​


    >


    궁수자리의 숙련된 사업으로 금전은 항상 힘들지 않게 잘 버틸 수 있군요.노련함과 경험에서 어느 정도 진정된 모습이다.연애운은 은밀한 매력으로 놓치고 싶지 않은 상대라는 것을 잘 지키는 사람이니 믿을 만합니다.대가족도 일도 돈도 내껀 잘 지켜~


    >


    염소자리가 나쁘지 않아서 손을 쓰지 않아도 누군가가 도와줍니다.비빌 언덕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어요.언덕이 되어주는 사람을 통해서 편안한 운이 되겠군요.두통을 조심하세요.연아은은 방관하는 모습입니다. 상대가 조급해도 수수방관하는 모습여기까지 이번 주 주간 별자리 운세 끝~!​ ​ ​ 방문상 후 전화상 뒤 가능 예약 전화 0일 0 6396 4275​ ​ ​ ​ ​ ​ ​ ​ ​ ​#김 우라 타로#설산 사주 타로#우송 타로#다로 주간 별자리 운세#운세#인천 다로#일산 다로#인천 불로동 다로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