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 예능 / 재밌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22:16

    만나서 반가워요 잇님들~!


    어제는 정신이 멀어졌네요. 비염도 폭발하고...!!! 지금도 어슬렁거리는 중이에요...


    오늘은 주말 예능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ᄒᄒᄒ잇씨들은 주말에 어떤 예능을 보시나요?


    주말엔 역시 뒹굴뒹굴 하면서 티비보다 배고프면 밥먹고 누워!! 그게 짱이겠죠.제가 주말에 보는 예능 말고도 예능이 많이 있습니다. ~~~ ̅


    >


    한번씩 본 거예요영화를 맛있게 소개해주는 영화를 좋아합니다.저는 여름에는 잘 못보게 됩니다.무서운걸 여러번 소개해줘서 TT 이것도 예능이네요~~~


    >


    서프라이즈란 참 오래됐네요 어릴적 진실이나 거짓말쟁이라고 매일매일 봤습니다 ᄏᄏᄏ


    >


    >


    불후의 명곡과 정글의 법칙은 젊은 층보다는 부모가 더 좋았습니다.ᄏᄏᄏᄏ나는 재밌었는데 !!


    >


    배틀트립처럼 여행 예능도 늘고 있잖아요~~~


    >


    아는 형님은 왠지 모르게 되더라구요.


    >


    전지적인 오지랖적인 시점은 나름대로 잘 보고 있습니다.사건사고도 조금 있긴 한데..


    >


    런닝맨 유치해서 못봤는데 요즘 너무 재밌어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슈돌!! 아가들 예뻐서 자주 보는 편이라고 저~번 포스팅에도 올렸던 것 같아요. 흐흐흐


    >


    미우세는 엄마들의 말이 너무 웃겨요그래서 자꾸 보게 되는 ~~~


    >


    도와주세요 홈즈 요즘 이건 예능이란 정말 획기적인 것 같아요 볼수록 이사하고 싶은 이사갈때 정말 여러 군대 알아봐야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보고 있어요. 그 밖에도 예능이 정말 많아요. 많이 알려진 것만 가지고 왔어요. ^^!!! 잇씨들은 주말에는 어떤 예능을 보고 시간을 보내나요~~~?화요일인데 벌써 주말이 기대되네요. ><


    ​​​​​​​​​​​​​​​​​​​​


    >


    #if담배#입실 담배#한국산 담배#민간 담배 1호#건강 담배#프리미엄 담배#그 독성 담배#입실 토바코#if#수입 담배#잎담배#입실 담배 은평구#전자 담배 은평구#전자 담배#입실 담배 은평#입실 담배, 서울#입실 댐 녹번#입실 담배 응암#입실 담배 불광#입실 담배 신사#이프타바코용싱네 ​


    댓글

Designed by Tistory.